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통신판매업
    통신판매업

    ✅ 판매자와 소비자가 인터넷 등의 매개로, 결제 및 특정물품의 주문과 배송을 이루는 거래를 말합니다.

    ✅ 판매자는 거래장소가 실제 가게가 아니므로 정보공개의무, 청약철회권, 가격표시, 결제방법의 안전성, 개인정보보호 등의 법적 의무가 있습니다.

    사용자 만족도 ⭐⭐⭐⭐⭐

     

    [통신판매사업자 정보조회🔽]

     

    [통신판매업 관련 법 알아보기🔽]

     

    통신판매업 영업신고, 폐업신고방법

     

    정부 24 사이트 소개

    정부 24는 대한민국 정부에서 제공하는 국민 서비스 포털입니다. 한국 거주, 관광, 사업, 교육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국민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   

    주요 기능

    • 부가가치세 신고서, 국세청 홈택스, 운전면허 시험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 이용 가능
    • 생활 정보, 안전 정보, 기업 정보 등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 제공
    • 문서 공개, 청원, FAQ, 뉴스, 이벤트 등 국민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

     

    장점 3가지

    1.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 제공: 정부 24에서는 생활, 국내외 여행, 국세청 홈택스, 차량 등록, 고용보험 등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  2. 빠른 업데이트: 국내 대표 정부 서비스이기 때문에 정보와 서비스가 업데이트되는 대로 가장 빠르게 사용자가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.
    3. 편리한 사용: 각 서비스에 대한 인터페이스가 간결하고, 사용하기 쉬우며 휴대폰과 태블릿 PC 등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통신판매업